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교보문고 재고확인 하기(교보문고 지점별 책 보유수량)

교보문고 재고확인

 

 

교보문고 지점별 책 보유수량, 재고는 '교보문고' 공식 홈페이지 [매장 재고/위치] 페이지에서 정보를 제공하며, 회원가입 및 로그인 없이도 누구나 이용이 가능합니다.

 

 

지점별 책 보유수량은 실시간으로 집계된 결과입니다. 재고수량은 실기간으로 변하기 때문에 오프라인으로 교보문고를 방문할 경우에는 미리 전화를 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교보문고 재고확인 하는 법

 

사이트 접속

 

교보문고 지점별 책 보유수량(재고) 확인을 위해 먼저 웹 브라우저를 통해 '교보문고'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홈페이지는 네이버를 비롯해 다음, 구글 등 주요 포털에서도 키워드 검색을 통해 링크를 Search 할 수 있습니다.

 

 

구매하려는 서적/도서 검색

 

상단 검색창에 구매하려는 서적 또는 도서 제목을 입력한 후 [검색]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도서 선택

 

검색이 완료되면 키워드에 해당하는 도서가 리스트로 표시됩니다. 책 제목을 클릭하면 상세 정보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교보문고 재고는 책 상세 정보 페이지 좌측에 위치한 [매장 재고 · 위치] 버튼을 클릭해 확인이 가능합니다.

 

 

교보문고 지점별 책 보유수량 확인(교보문고 재고확인)

 

책 보유수량은 지점별로 표시되며, 수량은 실시간으로 집계된 결과입니다.

 

 

매장별 책 위치는 재고수량을 클릭해 확인이 가능합니다. 책 보유수량은 실시간으로 반영되기 때문에 방문 전 사전에 지점으로 확인 전화 후 이용하는게 좋습니다.

 

 

구입한 서적 및 도서는 구입일로부터 7일 이내 요청 시 교환 또는 환불이 가능하지만, 훼손이 있는 경우 거부될 수 있습니다.

 

음반, 비디오, DVD, CD-ROM 및 S/W의 포장을 개봉했을 때는 반품/교환이 되지 않습니다.(구입 전 시스템 사양 확인 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