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옥천Hub 간선상차/간선하차, 택배 배송기간 [택배 배송 문의]

옥천Hub 간선상차/간선하차

 

 

옥천Hub는 충북 옥천군 이원면에 위치한 CJ대한통운 소속 물류센터로, 군포 및 용인, 곤지암, 청주, 대전 등과 함께 대형 대한통운 HUB 터미널로 불립니다.

 

 

옥천Hub로 집화되는 택배는 충청북도 인근에서 배송되는 물품으로, 물류센터에 입고된 택배는 지역별로 분류된 후 출고/간선상차 단계를 거쳐 지역영업소로 전달됩니다.

 

 

옥천Hub 간선상차/간선하차 단계별 택배 배송기간

 

▶ 옥천Hub 간선하차/입고 단계 택배

 

옥천Hub에 모인 택배는 입고/간선하차 ▷ 분류 ▷ 출고/간선상차 단계를 거쳐 지역영업소로 전달되며, 수취인은 지역영업소로 전달된 택배를 수령하게 됩니다.

 


 

간선하차는 집화처리된 택배를 트럭에서 내리는 일련의 과정을 말합니다. 옥천Hub 간선하차/입고 단계의 택배는 수취인에게 전달되기까지 최소 1일의 기간이 필요합니다.(평균 택배 배송기간 : 2~3일)

 

 

▶ 옥천Hub 간선상차/출고 단계 택배

 

지역별 분류가 완료된 택배는 지역영업소로 전달하기 위해 출고/간선상차 단계를 거칩니다. 간선상차는 이동을 위해 택배를 트럭에 싣는 일련의 과정을 말합니다.

 

 

옥천Hub 간선상차/출고 단계 택배는 가까운 지역일 경우 당일에도 수령이 가능합니다.(평균 택배 배송기간 : 1~2일)

 

 

▶ 고객센터 문의

 

옥천Hub 물류센터로 이동한 택배에 관해 문의가 있는 경우 CJ대한통운 고객센터로 연락해 문의에 대한 답변을 받아 볼 수 있습니다.

 

 

CJ대한통운 택배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88-1255번 입니다.(상담 가능 시간 : 월~금 09:00 ~ 18:00 / 토 09:00 ~ 13:00)

 

 

옥천Hub 터미널은 택배를 지역별로 분류하는 곳이기 때문에 직접 방문 수령은 원칙적으로 불가능 합니다.

 

다만, 사전에 담당자와 통화를 했다면 예외적으로 직접 수령을 허용하고 있습니다.(본인 확인을 위해 신분증 필수 지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