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물 정보

이투스 한정윤 누구세요? [핫스타 소개편]

이투스 한정윤

 

 

한정윤은 '수학 가르치는 한쌤'으로 유명한 한쌤 TV를 운영하고 있는 유튜버로, 고려대학교에서 수학 교육을 전공하고 예전에는 고등학교에서 수학을 가르치기도 한 전직 수학교사입니다.

 

 

2020년 6월 무렵부터 방송을 시작한 한쌤 TV는 구독자가 2.76만 명에 이를 정도로 인기가 높으며, 동영상 조회수는 최소 1.8만에서 최대 13만 이상을 기록하고 있기도 합니다.

 

 

수학은 '수포자'라는 말이 생겨날 만큼 많은 학생들이 어려워하는 과목 중 하나인데, 열심히 해 봤자 어차피 원하는 점수를 따기는 힘들다는 마음이기 때문에 수업 시간에도 집중을 하지 못하고 딴짓을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한정윤 수학교사는 집 나간 집중력도 단숨에 되돌릴 만한 미모의 수학교사로 떠오르며 조명을 받은 바 있는데, 걸그룹 아이즈원의 권은비 외모와 비슷해 도플갱어로 SNS 등지에 소개되기도 했습니다.

 

 

고등학교 수학교사로 유튜브 활동을 함께 할 당시 한정윤(한쌤)은 학교에서의 근무 모습이 담긴 브이로그 영상을 통해 시청자들과 소통을 자주 했었는데, 시험 준비로 분주한 교무실 풍경이나 수업을 듣는 학생들의 모습까지도 영상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한정윤은 수학을 가르치는 실력과 함께 잡티 하나 없는 도자기 같은 피부에 높은 콧대, 커다란 눈망울까지 아이돌 멤버 뺨치는 뛰어난 외모를 소유하고 있어 영상을 본 시청자들은 '저런 선생님이 있었다면 수포자가 안 됐을 텐데'라는 아쉬움을 토로해 눈길을 모으기도 했습니다.

 

 

한정윤, 한쌤은 2021년 1월을 기점으로 이투스와 일을 함께 하며 새로운 소식을 알렸는데, 강좌는 기초입문, 문제풀이, 실력완성, 개념완성 스텝으로 분류해 제공되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j_han_____) 게시물은 현시점 기준 1,264개이며, 팔로워는 5,153명, 팔로우는 209명입니다. 개인적인 DM은 받지 않으며, 소품과 관련된 문의는 유튜브 댓글로 소통할 수 있습니다.

 

 

이투스 홈페이지에 접속해 '선생님 Q&A' 또는 공지사항에 수학 관련 질문을 남기면 당일 또는 1~2일 내 답변을 받아 볼 수 있습니다.

 

질문하기는 로그인 후 이용이 가능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