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감스트 롤 닉네임 본계정/부계정 A to Z

감스트 롤 닉네임

 

 

감스트는 롤 닉네임을 수시로 변경하고 있으며, 본계정과 부계정을 별도 운영합니다. 본계정만 해도 12번의 닉네임 변경이 있었으며(현시점 기준), 부계정 닉네임도 2번에 걸쳐 변경이 있었습니다.

 

 

본계정 등급은 솔로랭크의 경우 'Silver 4'이며, 자유 5:5 랭크는 'Bronze 1' 등급입니다. 감스트가 운영하는 유튜브 계정(감스트 GAMST)의 구독자 수는 203만 명으로, 골드 레벨에 해당합니다.(골드 레벨 : 구독자 100만 명~1,000만 명까지)

 

 

감스트 현재 롤 닉네임은 어떻게 되나요? 승률은 어느 정도죠?

 

현시점 기준 감스트 롤 본계정의 닉네임은 'UTG 감스트'로, 리그 오브 레전드 12번째 닉네임입니다.(감스트 롤 10번째 닉네임 : 3C2G FLICKER / 11번째 닉네임 : 유소나한테쳐발림)

 

 

참고로 부계정 롤 닉네임은 'IllIllIIIllIlIlI'에서 'Storm p5ra'로 변경되었습니다. 부계정 롤 선호 포지션은 탑(70%, 승률 36%)과 미드(10%, 승률 50%)입니다.

 

 

감스트 롤 본계정 닉네임인 'UTG 감스트'의 승률은 솔로랭크 기준 51%이며, 자유 5:5 랭크에서는 59%의 승률을 보이고 있습니다.(현시점 기준) 본계정 선호 포지션은 탑과 원딜입니다.

 

 

포지션 중 탑은 상단 라인에서 챔피언을 플레이하는 포지션을 지칭합니다. '솔로 탑' '탑 솔로', 혹은 줄여서 '탑솔'이나 '솔탑'으로 불리며, 공식 해설에서는 가끔씩 '탑 라이너'로 부르기도 합니다.

 

 

▶ 예명인 감스트 무슨 뜻이죠? 알고 싶어요!!

 

감스트의 본명은 '김인직'으로, 예명인 감스트는 노르웨이 국적 축구선수인 '모르텐 감스트 페데르센'의 이름에서 따왔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감스트는 피파 온라인 BJ로도 독보적인 인지도를 자랑했고, 여러 가지 축구 콘텐츠를 자주 진행한 바 있습니다.

 

 

2018년에는 K리그 홍보대사로 위촉될 정도로 인기를 누리기도 한 감스트는 실제 경기 생방송 해설위원으로 투입된 바 있습니다.(KEB하나은행 초청 축구 국가대표팀 친선경기 대한민국 VS 콜롬비아)

 

 

▶ 감스트 롤 실력 어느 정도인가요?

 

2020년 10월, 약 1000판 가까이 되는 플레이 끝에 리그 오브 레전드 랭크 게임 실버 등급으로 승급하는 데 성공한 바 있는데, 게임을 한 기간에 비해 그리 출중한 편에 속하는 것은 아닙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