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토스 프라임 환불 정책 A to Z

토스 프라임 환불

 

 

토스 프라임 서비스는 유료로 제공되며(매월 3,900원 결제), 이용을 원치 않을 경우 신청인은 언제든 해지할 수 있습니다. 환불은 토스 프라임 신청 시 선택한 결제수단으로 진행됩니다.

 

 

한 번 선택한 결제 수단은 변경이 불가합니다. 결제 수단 변경을 원할 경우 기존에 제공되고 있는 프라임 신청을 해지한 후 원하는 결제수단으로 재가입을 진행해야 합니다.

 

 

토스 프라임 환불 기준

 

토스 프라임 해지 시 결제 금액은 환불 처리됩니다. 다만, 토스 프라임 결제 후 7일 이내로 받은 혜택이 없을 경우에만 해지 시 전액 환불받을 수 있습니다.

 

 

기간이 지났거나 혹은 토스 프라임에서 제공하는 혜택을 이미 받았다면, 환불이 거절될 수 있습니다. 과거 결제건은 받은 혜택 여부와 관계 없이 원칙적으로 환불이 불가합니다.

 

 

환불은 토스 프라임 신청 시 선택한 결제수단으로 진행됩니다. 결제수단이 토스머니라면, 해지 처리 완료 즉시 토스머니로 입금됩니다.(토스머니란? 토스에서 간편 송금 및 결제 시 사용되는 선불 전자 지급수단)

 

 

결제수단이 계좌로 연결되어 있다면, 먼저 토스머니로 환불된 후 계좌로 입금 처리됩니다. 카드 결제는 승인 취소까지 평일 기준 3일에서 7일의 기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취소 소요기간은 카드사에 따라 상이합니다.

 

 

계좌 송금 시 제공되는 100포인트 지급에 제한 기준이 있나요?

 

토스 프라임 신청 시 계좌로 송금하는 경우 송금 1건당, 온·오프라인에서 토스머니카드로 결제하는 경우 결제 1건당 포인트 100원씩 즉시 지급합니다.

 

 

월 최대 2만 원까지 포인트로 돌려받을 수 있는데, 이는 계좌 송금 시 받는 혜택 최대 1만 원, 토스머니카드로 결제 시 받는 혜택 최대 1만 원을 합한 금액입니다.

 

 

다만, 토스에 등록된 본인 명의의 금융사 계좌로 송금하는 경우에는 내 계좌 간 송금 무료 혜택이 우선 적용되며, 포인트는 지급되지 않습니다.

 

또한 토스의 송금 방식 중 연락처 송금, 더치페이, 자동이체의 경우에도 포인트는 지급되지 않습니다.

 

 


댓글